사전정보공표목록
함께 성장하는 교육복지, 미래를 열어가는 영동교육
계약정보
공표목록 | 세부항목 | 공개시기 | 공개주기 | 공개방법 | 담당부서 | 게시판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폐교재산현황 | 폐교재산 및 활용 현황 | 수시 | 수시 | 홈페이지 게재 | 재무팀 | 행정정보-재무팀 |
발주계획 | 사업명, 예산액, 발주, 발주물량 또는 규모 |
수시 | 수시 | 홈페이지 게재 | 재무팀 | 알림마당_입찰정보 |
수의계약 | 계약일자, 기간, 금액, 업체명 | 자료발생시 | 자료발생시 | 홈페이지 게재 | 재무팀 | 행정정보-수의계약공개 |
교육과정
공개대상정보 | 공개내용 | 공개시기 | 공개주기 | 공개방법 | 담당부서 | 게시판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주요업무계획 | 주요업무계획 | 3월 | 연1회 | 홈페이지 게재 | 유초등교육팀 | 교육지원청 소개_주요업무 계획 |
교육행정
공개대상정보 | 공개내용 | 공개시기 | 공개주기 | 공개방법 | 담당부서 | 게시판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학교운영위원회 | 학교운영위원회 소개 및 운영 계획 | 5월 | 연1회 | 홈페이지 게재 | 행정팀 | 행정정보-학교 운영위원회 |
행정서비스헌장 | 영동교육행정 서비스헌장운영 |
10월 | 매년 | 홈페이지 게재 | 총무팀 | 민원/정보공개-영동 교육행정서비스 헌장 |
민원처리안내 | 민원처리 안내 |
수시 | 수시 | 홈페이지 게재 | 총무팀 | 민원/정보공개- 민원게시판 |
각급학교현황 | 각급 학교수, 학급수, 학생수, 교직원 현황 등 | 매년 | 5월 | 홈페이지 게재 | 행정팀 | 교육지원청 소개_영동교육안내 |
학원·교습소 현황 | 명칭, 주소, 교습과목, 교습비 등 | 수시 | 수시 | 홈페이지 게재 | 행정팀 | 민원/정보공개- 학원/교습소/개인과외 -자료실 |
학교체육 기본계획 |
학교체육 기본계획 | 4월 | 연1회 | 홈페이지 게재 | 체육교육팀 | 교육정보_체육교육 |
기록관리 업무 계획 | 기록관리 기본 계획 | 4월 | 매년 | 홈페이지 게재 | 총무팀 | 행정정보_영동기록관 |
녹색제품 구매 이행 계획 | 녹색제품 구매 이행 계획 | 4월 | 매년 | 홈페이지 게재 | 재무팀 | 행정정보_재무팀 |
통학차량 운영 매뉴얼 | 통학차량 운영 매뉴얼 | 5월 | 매년 | 홈페이지 게재 | 행정팀 | 행정정보_행정팀 |
보도실적 | 보도실적 | 수시 | 수시 | 홈페이지 게재 | 총무팀 | 열린광장_보도실적 |
교육공무직원 인사실무 매뉴얼 |
교육공무직원 인사실무 매뉴얼 | 수시 | 매년 | 홈페이지 게재 | 총무팀 | 행정정보_총무팀 |
통학구역 | 통학구역 안내 | 2월 | 매년 | 홈페이지 게재 | 행정팀 | 행정정보_통학구역 |
주간업무계획 | 주간업무계획 | 수시 | 수시 | 홈페이지 게재 | 총무팀 | 알림마당_주간업무계획 |
청렴소식 | 기관장 출장내역 및 청렴소식 | 수시 | 수시 | 홈페이지 게재 | 총무팀 | 열린광장_청렴ON |
사립유치원 취학권역별 설립가능 권역 |
사립유치원 취학권역별 설립가능 권역 및 취원가능정원 | 5월 | 매년 | 홈페이지 게재 | 행정팀 | 행정정보_행정팀 |
물방울봉사회 | 영동교직원물방울봉사회 | 수시 | 수시 | 홈페이지 게재 | 총무팀 | 열린광장_영동교직원물방울봉사회 |
생활지도
공개대상정보 | 공개내용 | 공개시기 | 공개주기 | 공개방법 | 담당부서 | 게시판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학생보호인력 | 각급학교 학생보호 인력인원배치현황 |
4월 | 연1회 | 홈페이지 게재 | 학교지원 센터(wee센터) |
wee센터(배너)-자료실 |
cctv설치 | 각급학교 cctv 설치현황 |
4월 | 연1회 | 홈페이지 게재 | 생활교육팀 | 교육정보_생활교육팀 |
식품위생
공개대상정보 | 공개내용 | 공개시기 | 공개주기 | 공개방법 | 담당부서 | 게시판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환경관련 검사 및 측정결과 | 공기질 측정결과 및 현황 | 수시 | 연1회 | 홈페이지 게재 | 보건급식팀 | 교육정보-보건/급식 |
교육환경보호구역 | 교육환경보호구역도 | 수시 | 수시 | 홈페이지 게재 | 보건급식팀 | 알림마당_공지사항 |
학교급식계획 | 학교급식기본계획 | 4월 | 연1회 | 홈페이지 게재 | 보건급식팀 | 교육정보-보건/급식 |
학교급식 위생·안전 점검 | 대상, 점검자, 방법, 분석내용 등 | 홈페이지 게재 | 보건급식팀 | 교육정보-보건/급식 | ||
학교보건계획 | 학교보건기본계획 | 4월 | 연1회 | 홈페이지 게재 | 보건급식팀 | 교육정보-보건/급식 |
장학
공개대상정보 | 공개내용 | 공개시기 | 공개주기 | 공개방법 | 담당부서 | 게시판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초등장학업무추진계획 | 기본계획 | 3월 | 연1회 | 홈페이지 게재 | 유초등교육팀 | 교육정보-초등교육 |
중등장학업무추진계획 | 기본계획 | 3월 | 연1회 | 홈페이지 게재 | 중등교육팀 | 교육정보-중등교육 |
영재교육원 | 선발 공고문, 합격자 발표 | 수시 | 수시 | 홈페이지 게재 | 유초등교육팀 | 영재교육원 |
과학교육추진계획 | 추진계획 | 수시 | 수시 | 홈페이지 게재 | 중등교육팀 | 교육정보_중등교육 |
초등돌봄교실운영 | 지원대상, 시기, 선정기준, 지원한도 등 | 4월 | 연1회 | 홈페이지 게재 | 학교지원센터 | 교육정보-방과후학교 |
행정감시
공개대상정보 | 공개내용 | 공개시기 | 공개주기 | 공개방법 | 담당부서 | 게시판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부서운영업무추진비 | 일자, 내용, 방법, 금액 | 매월 | 매월 | 홈페이지 게재 | 재무팀 | 행정정보-업무추진비공개 |
기관장업무추진비 | 일자, 내용, 방법, 금액 | 매월 | 매월 | 홈페이지 게재 | 재무팀 | 행정정보-업무추진비공개 |
행정정보공개 | 정보공개책임관, 정보공개제도 등 | 수시 | 수시 | 홈페이지 게재 | 총무팀 | 민원/정보공개_행정정보공개 |
교육비특별회계예산서 | 교육비특별회계 세입․세출예산서 | 수시 | 매년 | 홈페이지 게재 | 행정팀 | 행정정보_교육재정정보 |
시설사업예산 | 시설사업별 예산현황 | 수시 | 수시 | 홈페이지 게재 | 시설사업팀 | 행정정보-시설사업팀 |
시설예산단가 | 시설예산단가 | 연1회 | 홈페이지 게재 | 시설사업팀 | 행정정보-시설사업팀 | |
원가계산제비율표 | 원가계산제비율표 | 연1회 | 홈페이지 게재 | 시설사업팀 | 행정정보-시설사업팀 | |
점자문서 제공실적 | 점자문서 제공실적 | 2월 | 매년 | 홈페이지 게재 | 총무팀 | 행정정보_영동기록관 |
- 정보담당자
- 행정과
총무팀
043-740-7755
- 행정과
- 인쇄자정보
- 출력일 : 2023-05-29 12:23:57 출력자 : 손님 출력IP : 3.239.82.14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