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전정보공표목록
새로운 학교문화로 함께 행복한 영동교육
계약정보
공표목록 | 세부항목 | 공개시기 | 공개주기 | 공개방법 | 담당부서 | 게시판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폐교재산현황 | 폐교재산 및 활용 현황 | 수시 | 수시 | 홈페이지 게재 | 재무팀 | 행정정보-재무팀 |
발주계획 | 사업명, 예산액, 발주, 발주물량 또는 규모 |
수시 | 수시 | 홈페이지 게재 | 재무팀 | 행정정보-재무팀 |
수의계약 | 계약일자, 기간, 금액, 업체명 | 매월 | 매월 | 홈페이지 게재 | 재무팀 | 행정정보-수의계약공개 |
교육과정
공개대상정보 | 공개내용 | 공개시기 | 공개주기 | 공개방법 | 담당부서 | 게시판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주요업무계획 | 3월 | 연1회 | 홈페이지 게재 | 유초등교육팀 | 교육정보-초등교육 | |
교육과정운영 | 연수실시후 | 수시 | 홈페이지 게재 | 유초등교육팀 중등교육팀 |
교육정보-초등교육 교육정보-중등교육 |
교육행정
공개대상정보 | 공개내용 | 공개시기 | 공개주기 | 공개방법 | 담당부서 | 게시판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학교운영위원회 | 구성현황(특정인 식별기능 정보 제외) |
4월 | 연1회 | 홈페이지 게재 | 행정팀 | 행정정보-학교 운영위원회 |
교육통계연보 발간 |
발간자료 | 12월 | 연1회 | 홈페이지 게재 | 행정팀 | 행정정보-행정팀 |
행정서비스헌장 | 영동교육행정 서비스헌장운영 |
수시 | 수시 | 홈페이지 게재 | 총무팀 | 민원/정보공개-영동 교육행정서비스 헌장 |
민원처리현황 | 제증명 및 유기한민원 접수·처리 건수 |
매월 | 매월 | 홈페이지 게재 | 총무팀 | 민원/정보공개- 민원게시판 |
공용차량 운용현황 |
보유, 운행거리, 유류비 등 | 분기 | 분기 | 홈페이지 게재 | 재무팀 | 행정정보-재무팀 |
각급학교현황 | 각급 학교수, 학급수, 학생수, 교직원 현황 등 | 매년 | 5월 | 홈페이지 게재 | 행정팀 | 행정정보-행정팀 |
일반직 인사발령 |
인사기준, 채용, 승진, 전보사항 |
수시 | 수시 | 홈페이지 게재 | 총무팀 | 알림마당- 교육지원청인사 |
교원인사발령 | 인사기준, 채용, 승진, 전보사항 |
수시 | 수시 | 홈페이지 게재 | 유초등교육팀, 중등교육팀 |
알림마당- 교육지원청인사 |
학습연구년제 운영 |
운영계획 및 결과보고서 | 매년 | 3월 | 홈페이지 게재 | 유초등교육팀 | 교육정보-초등교육 |
학원·교습소 현황 | 명칭, 주소, 전화번호, 교습비 및 기타경비 등 |
수시 | 수시 | 홈페이지 게재 | 행정팀 | 민원/정보공개- 학원/교습소/개인과외 -자료실 |
학생야영장 운영현황 |
영동학생야영장 이용현황 | 4월 | 연1회 | 홈페이지 게재 | 체육교육팀 | 교육정보-체육/평생교육 |
학교체육시설 현황 |
학교체육시설현황 | 4월 | 연1회 | 홈페이지 게재 | 체육교육팀 | 교육정보-체육/평생교육 |
생활지도
공개대상정보 | 공개내용 | 공개시기 | 공개주기 | 공개방법 | 담당부서 | 게시판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학생보호인력 | 각급학교 학생보호 인력인원배치현황 |
4월 | 연1회 | 홈페이지 게재 | 행복교육 센터(wee센터) |
wee센터(배너)-자료실 |
cctv설치 | 각급학교 cctv 설치현황 |
4월 | 연1회 | 홈페이지 게재 | 행복교육 센터(wee센터) |
wee센터(배너)-자료실 |
식품위생
공개대상정보 | 공개내용 | 공개시기 | 공개주기 | 공개방법 | 담당부서 | 게시판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환경관련 검사 및 측정결과 | 공기질 측정결과 및 현황 | 연1회 | 홈페이지 게재 | 보건급식팀 | 교육정보-보건/급식 | |
환경환경위생정화구역 | 학교환경위생정화구역도 | 수시 | 수시 | 홈페이지 게재 | 보건급식팀 | 민원/정보공개-학교환경위생정화구역 |
학교급식계획 | 학교급식기본계획 | 4월 | 연1회 | 홈페이지 게재 | 보건급식팀 | 교육정보-보건/급식 |
학교급식 위생·안전 점검 | 대상, 점검자, 방법, 분석내용 등 | 홈페이지 게재 | 보건급식팀 | 교육정보-보건/급식 | ||
학교보건계획 | 학교보건기본계획 | 4월 | 연1회 | 홈페이지 게재 | 보건급식팀 | 교육정보-보건/급식 |
장학
공개대상정보 | 공개내용 | 공개시기 | 공개주기 | 공개방법 | 담당부서 | 게시판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초등장학업무추진계획 | 기본계획 | 3월 | 연1회 | 홈페이지 게재 | 유초등교육팀 | 교육정보-초등교육 |
중등장학업무추진계획 | 기본계획 | 3월 | 연1회 | 홈페이지 게재 | 중등교육팀 | 교육정보-중등교육 |
영재교육 | 기본계획 | 3월 | 연1회 | 홈페이지 게재 | 중등교육팀 | 영재교육원-자료마당 |
과학교육추진계획 | 추진계획, 연수, 우수사례 | 수시 | 수시 | 홈페이지 게재 | 유초등교육팀 | 교육정보-초등교육 |
초등돌봄교실운영 | 지원대상, 시기, 선정기준, 지원한도 등 | 4월 | 연1회 | 홈페이지 게재 | 행복교육센터 | 교육정보-방과후학교 |
토요방과후학교운영 | 지원대상, 시기, 선정기준, 지원한도 등 | 4월 | 연1회 | 홈페이지 게재 | 헹복교육센터 | 교육정보-방과후학교 |
행정감시
공개대상정보 | 공개내용 | 공개시기 | 공개주기 | 공개방법 | 담당부서 | 게시판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부서운영업무추진비 | 일자, 내용, 방법, 금액 | 매월 | 매월 | 홈페이지 게재 | 재무팀 | 행정정보-업무추진비공개 |
기관장업무추진비 | 일자, 내용, 방법, 금액 | 매월 | 매월 | 홈페이지 게재 | 재무팀 | 행정정보-업무추진비공개 |
정보공개운영 | 정보공개책임관, 심의회 구성현황, 모니터단 | 수시 | 수시 | 홈페이지 게재 | 총무팀 | 민원/정보공개-행정정보공개-정보공개제도안내 |
교육비특별회계예산서 | 교육비특별회계 세입․세출예산서 | 연3회 | 홈페이지 게재 | 행정팀 | 행정정보-행정팀 | |
시설사업예산 | 시설사업별 예산현황 | 수시 | 수시 | 홈페이지 게재 | 시설사업팀 | 행정정보-시설사업팀 |
시설예산단가 | 시설예산단가 | 연1회 | 홈페이지 게재 | 시설사업팀 | 행정정보-시설사업팀 | |
원가계산제비율표 | 원가계산제비율표 | 연1회 | 홈페이지 게재 | 시설사업팀 | 행정정보-시설사업팀 |
- 정보담당자
- 행정과
총무팀
043-740-7755
- 행정과
- 인쇄자정보
- 출력일 : 2022-06-26 21:13:06 출력자 : 손님 출력IP : 3.215.79.204